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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센터드라이브 350w 후기,추천 - Ang맨
    • by 머큐리
    • 2014-07-18 12:55:55
    • 평점: 0점   /   

    센터드라이브 350w 후기,추천

     

    안녕하세요?

    전기자전거에 입문한지 얼마 안된 초보 회원

    입니다.^^ 여기 저처럼 초보 회원님들도

    계실 것 같아 간단한 후기를 올릴려고

    합니다.

     

    앞전에 알톤 유니크로 입문하고.. 2개월정도

    타니 속도에 불만을 느끼게 되어 토르도를

    구입할까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리바이봉님의 정보와 추천을 통해 갈란트라는

    모델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쉽게도 현재는

    단종이 되었죠..(내년에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다시 출시될수도 있다고 합니다)

     

    빨리 시승해 보고 싶어서 머큐리님을 많이

    번거롭게 해드렸는데요. 최선을 다해

    해결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ㅎㅎ

     

    센터드라이브 모터,계기판은 350w로 했고

    배터리는 12ah입니다.

     

     


     

     

    파손되지 않도록 정확하면서도 꼼꼼히

    포장해서 배송이 되었네요..^0^ 

     

     

     



     

    이 스티커는 무엇일까요? 설명서에 나와

    있던거 같은데요. 아마 출고될때

    정상이라는 표시인 것 같습니다.ㅎㅎ

     

     

     



     

     

    센터드라이브용 원형배터리는 앞전에 타던

    알톤 유니크에 비해 2배정도 용량이 늘었습니다.

    덕분에 주행거리도 늘었고 모터파워도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네요. 

     

     

     



     

     

    다 뜯은 모습입니다. 무게는 19kg정도

    입니다. 원래 구매 예정이었던 토르도와

    비교했을때 2kg정도 가볍네요.. 대신 배터리

    용량은 더 크고, 모터도 더 힘이 셉니다.

    토르도처럼 앞샥과 디스크를 추가하면 무게는

    비슷해 지겠지만요. 브레이크는 현재

    만족합니다.^^

     

    센터드라이브의 최대 장점은 벨로스타

    홈페이지의 완성차를 사더라도 얼마든지

    모터만 빼서 다른곳에 옮겨 심을 수

    있다는 것이지요.^^

     

    또는 키트만 따로 구매해서 호환 여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도

    있구요.

     

    저는 훗날 r9미니나 메리디안을

    구입해서 옮겨달 예정입니다.^^

     

     

     



     

    미니벨로에 350w,기어비 튜닝을 한

    상태에서 앞샥 없인 불편하더라구요..

    에어샥을 할까말까 고민중인데요.

    현재 생각으론 나중에 기변 후 장착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설명서 입니다. 350w계기판 사용법을

    자세히 보시고 싶으신 분들께선

    http://cafe.naver.com/ebikecycle/1567

    위의 링크를 찾아 들어가시면 나옵니다.^^

                                 

     

     


     

     

    일단 시승 후 첫느낌은 "조용하다" 입니다.

    소음이 작은편에 속하는 줄로만 알았던

    알톤,삼천리의 허브모터보다도 훨씬 더

    조용합니다. 처음 타시는 분들은 소음이

    없다고 생각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현재도 조용한데.. 머큐리님께서 1개월후에

    모터내부 기어들이 자리잡고 나면 더 조용해

    질거라고 하시네요 ㅎㅎ) 

     

    스로틀 당기며 조용한 길에서 사람들을

    지나쳐도 전기자전거 소리가 나는 줄

    모릅니다.

     

    제가 센터드라이브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 바로 속도 때문인데요.^^

    이것이 기어비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처음 갈란트를 받고 무저항상태(구동바퀴를

    공중에 들어올리고 테스트한 상태)에서

    pas3에 풀스로틀 했을때 31~32km정도

    나왔는데요.

     

    현재 김가이버님의 53t크랭크와

    11t 프리휠, 뒷드레일러 아세라로

    교환한 상태에서 무려 44~45km정도가

    나옵니다.페달질 없이 스로틀만으로도

    40이상 나오구요.(20인치에 406휠로

    이정도라니..)

     

    미니벨로의 바퀴가 작아서 그런지

    풀스로틀 상태에서 페달질 조금만

    해주면 30km는 금방치고 나갑니다.

    매우 만족합니다.

     

    저처럼 일반적인 전기자전거 완성차로

    입문하셨다가 무언가 부족함을 느끼고

    기변하실려는 분들.. 센터드라이브 강력

    추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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