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Q&A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온라인 구매(2021년 6/7)후 불량으로 자전거 교체(6/16)후 잘 사용하다가
8월 말부터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고 있습니다.
완전충전후 4Km 이하 운행시 배터리가 일찍 소모되고 있습니다.
AS 문의 전화시 마포 대리점으로 배터리와 충전기를 보내라고 하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별도 AS 요청 장소가 없는듯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AS 받기가 힘듭니다.
마포 대리점으로 배터리와 충전기를 그냥 보내면 되는지요?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