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년 전에 홈페이지에서 모터키트 구입하였습니다.
에러코드 08 홀센서 에러로 인해 A/S 접수 하려고 합니다.
지금 모터키트 분리해서 상자에 보관해놓은 상태이며 A/S 절차 문의드립니다.
◇ A/S 택배를 마포점으로 보내면 되나요?
◇ 정비의뢰서는 양식이 따로 있나요? 그냥 연락처랑 고장사유만 적으면 될까요?
◇ 수리비 청구는 A/S 검토 후 유선통보인가요?
◇ 추가금을 지불하고 모터 오일캡(플라스틱부분)이나 여분의 볼트,너트를 따로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