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벨로스타입니다.
현재 AS는 서울 마포지점, 전북 완주
이렇게 두곳에만 진행하고있습니다.
마포점으로 배터리 충전기 두개 보내주실때
파손되지 않게 포장하여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십니까....
온라인 구매(2021년 6/7)후 불량으로 자전거 교체(6/16)후 잘 사용하다가
8월 말부터 배터리 소모가 빨리 되고 있습니다.
완전충전후 4Km 이하 운행시 배터리가 일찍 소모되고 있습니다.
AS 문의 전화시 마포 대리점으로 배터리와 충전기를 보내라고 하여 준비중에 있습니다.
별도 AS 요청 장소가 없는듯하여 소비자 입장에서 AS 받기가 힘듭니다.
마포 대리점으로 배터리와 충전기를 그냥 보내면 되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