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eBIKE란?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A/S 문의드립니다.
    • by 장근호
    • 2021-02-18 22:18:03
    • 평점: 0점   /   

    안녕하세요. 

    3년 전에 홈페이지에서 모터키트 구입하였습니다.

    에러코드 08 홀센서 에러로 인해 A/S 접수 하려고 합니다.

    지금 모터키트 분리해서 상자에 보관해놓은 상태이며 A/S 절차 문의드립니다.

     

    ◇ A/S 택배를 마포점으로 보내면 되나요?

    정비의뢰서는 양식이 따로 있나요? 그냥 연락처랑 고장사유만 적으면 될까요?

    ◇ 수리비 청구는 A/S 검토 후 유선통보인가요?

    추가금을 지불하고 모터 오일캡(플라스틱부분)이나 여분의 볼트,너트를 따로 구입할 수 있나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닫기
    여러분은 지금,
    모아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보고 계십니다.
    더 많은 디자인 보러 가기
    주문하기
    해당 디자인은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